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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가 불편하면 어떤 매트리스를 사용해야 하나요?

허리가 불편하신가요?

어떤 매트리스를 골라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여러분의 체형, 수면 자세, 경험하고 있는 통증의 종류에 따라 답이 달라질 수 있어요. 모든 경우를 다 다룰 수는 없지만,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을 안내드립니다.

1. 일반적으로 압력으로 인한 불편감이나 통증을 경험하는 분들은 (보통 신체의 일부가 너무 많은 무게를 지탱하게 되어 눌림, 끼임이 있을 때) 더 부드러운 매트리스로 옮기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매우 단단한 매트리스에서 옆으로 누워 자면 팔과 어깨가 몸과 매트리스 사이에 끼일 수 있습니다.

저희의 25cm 높이의 매트리스 중 어떤 모델이라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매트리스들은 부드럽지만, 여전히 '중간' 정도의 단단함으로 여겨지며, 지나치게 축 늘어진 부드러운 매트리스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척추의 훌륭한 정렬을 위해 테스트되었습니다.


2. 척추 정렬이 제대로 되지 않아 허리 통증을 느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러워서 엉덩이 닿는 부분이 처지는 경우인데요.

이럴 때는 지지력이 더 높은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가장 좋은 방법은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허리 통증은 과체중이거나, 나이가 많거나(허리 근육이 약할 수 있음), 낡아서 모양이 변형된 매트리스를 너무 오래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때 엠마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모델 중 어느 것을 사용하셔도 도움이 될 거예요. 한국 엠마의 모든 현행 매트리스 제품들은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입니다!

윗 단락에서 언급한 압력점 문제를 피하기 위해 상단에 더 두꺼운 폼을 사용했어요. 따라서 일반적인 메모리폼, 라텍스 매트리스보다 조금 더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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